2024-04-26 17:26 (금)
새누리, 진정한 자유민주주의 앞장 설 것
상태바
새누리, 진정한 자유민주주의 앞장 설 것
  • 구영회 기자
  • 승인 2013.07.1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은 제 65주년 제헌절을 맞이해 진정한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법치주의를 지켜나가는데 앞장 설 것이라고 다짐했다.
 
민현주 대변인은 17일 대한민국은 헌법에 명시된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법치주의를 바탕으로 지난 65년 동안 전 세계가 놀라고 부러워하는 경제발전과 민주화를 이뤄냈고 이 모든 것들은 지난 세월동안 크고 작은 체제위협과 도전으로부터 대한민국을 지켜내고 발전시키겠다는 우리 국민들 덕분으로 새누리당은 국민들의 헌신과 위대함에 경의를 표하고 감사한다고 논평했다.
 
민 대변인은 그러나 요즘 우리사회는 자유민주주의와 법치주의를 해치는 이념간·지역간·세대간 갈등이 국론분열로까지 이어지고 있는 것 같아 매우 안타깝다고 강조했다.
 
특히 지금 국회 밖에서는 연일 품격없는 막말로 우리사회의 근간인 자유민주주의를 부정하고 법치에 따르지 않는 움직임이 존재하고 있고 그 움직임의 중심에는 안타깝게도 제1야당인 민주당이 있다고 지적했다.
 
민 대변인은 새누리당은 자유민주주의에 대한 확고한 국가관과 투철한 준법정신만이 대한민국의 정체성 확립과 사회발전을 이룩할 수 있다고 믿는다며 작금의 국가위기를 극복하고 진정한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법치주의를 지켜나가는데 앞장 설 것이라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