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순천기적의도서관, 어린이문화공연 ‘토요일에 만나요’ 운영
상태바
순천기적의도서관, 어린이문화공연 ‘토요일에 만나요’ 운영
  • 강종모
  • 승인 2017.03.0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쁘띠꼬숑과 함께하는 클래식 그림책 콘서트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조충훈)기적의도서관은 오는 11일 오후 2시 어린이문화공연 ‘토요일에 만나요’를 통해 클래식 그림책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음악과 그림책을 함께 듣는 자리로 최숙희 작가의 ‘괜찮아’, 정성훈 작가의 ‘꽃괴물’을 읽어주고, 차이코프스키 ‘호두까기인형모음곡’, 김연아 선수의 스케이팅곡으로 화제가 됐던 ‘죽음의 무도’ 등이 연주된다.

객석과 무대의 경계를 없앤 참여형 클래식 콘서트로 온가족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을 맡은 ‘쁘띠꼬숑’은 자녀의 육아가 자신의 삶에 행복한 동행이 되는 길을 찾아 나선 여성음악인으로 이루어진 앙상블팀이다.

순천기적의도서관 ‘토요일에 만나요’는 어린이 책을 매개로 한 연극, 인형극, 국악, 영상 등 여러 예술분야와 접목시킨 어린이문화공연으로 매월 둘째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클래식 그림책 콘서트를 시작으로 종이컵1인극 ‘망태할아버지가 온다’, 이야기꾼의 책공연 ‘평강공주와 온달 바보’, 국악프로젝트그룹-Re:音 ‘넘나 좋은 것’ 등 알찬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임영택 순천시 도서관운영과장은 “창의적이고 품격 있는 어린이문화공연을 기획하는 한편 어린이의 문화 감수성을 높여주는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접수방법은 순천기적의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며, 공연료는 무료이다.

기타 궁금한 점은 순천기적의도서관(061-749-889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