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사천 남일대 해수욕장 7월8일 개장
상태바
사천 남일대 해수욕장 7월8일 개장
  • 박종운
  • 승인 2017.05.30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일대 해수욕장 전경(사진=사천시 제공)

[경남=동양뉴스통신] 박종운 기자= 경남 사천시는 지난 26일 사천시 해수욕장 협의회 위원 및 유관기관단체 임직원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천시 해수욕장협의회’를 갖고, 오는 7월 8일 사천 남일대 해수욕장 개장하기로 했다.

30일 시에 따르면, 이날 협의회에서는 남일대 해수욕장의 개장기간, 수영가능시간 및 해수욕장 내 샤워장 수탁자 지정에 대한 심의를 가지고, 개장기간은 오는 7월 8일~8월 20일까지 44일간, 샤워장 운영·관리자는 향촌동 모례어촌계에서 맡아 운영하기로 했다.

특히 안전관리대책 마련을 위해 민간안전관리 요원을 확대하고 개장기간 내 시 공무원과 통영해양경비안전서, 사천소방서, 안전요원이 종합상황실 및 수상안전구조, 응급진료 분야에 배치하기로 했다.

현재 남일대 해수욕장에서는 방문객 및 피서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파고라 설치와 백사장 재정비, 샤워장과 화장실 등 시설물 정비에 만전을 기하는 등 개장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남일대 해수욕장에서의 즐거운 해수욕과 함께 한려수도의 아름다운 해양경관과 더불어 남해안의 싱싱한 먹을거리를 자랑하는 삼천포항 자연산 전어 축제, 토요상설무대 프러포즈 등 지역 축제도 즐길 수 있어 여름 피서객으로부터 크게 각광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