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순천경찰서 역전파출소, 자전거 절취 마음에 상처를 준 절도범 끈질긴 수사로 검거
상태바
순천경찰서 역전파출소, 자전거 절취 마음에 상처를 준 절도범 끈질긴 수사로 검거
  • 강종모
  • 승인 2017.06.1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학생의 마음에 상처를 준 피의자 용서가 안 됐습니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경찰서 역전파출소(소장 조이형)는 지난해 6월 12일 오전 6시 50쯤 순천시 풍덕동에 있는 某초등학교 자전거 보관대 및 운동장에 있던 자전거 2대(시가 약100만원 상당)를 가지고 가 절취를 한 某씨(65 남)를 검거했다.

순천경찰서 역전파출소는 지난 13일 오전 10시22분쯤 초등학교 자전거 도난 신고 접수 후 현장 도착, 피의자가 자전거를 절취 후 불상 차량으로 도주하는 영상을 확보하고 차량 이동 경로와 학교 관계자 상대 탐문수사를 했다.

역전파출소는 관제센터 의뢰 그랜져 XG 차량의 소유주를 상대로 운전자 신원 특정, 서울에 있는 피의자를 출석토록 종용해 검거했다.

피의자를 검거한 김도섭 순천경찰서 역전파출소 1팀장은 “15일 오전 9시쯤 파출소에 출석한 피의자를 상대로 절취여부 확인하자 범행사실을 완강히 부인하는 것을 범행 영상자료 및 주소지에 보관중인 자전거에 대해 추궁하자 훔쳐 간 사실을 시인해 검거했다”고 말했다.

이어 “피의자를 상대로 수사 중 자전거 절도 여죄 추가 확인중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