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인천시, 어울 中식약품감독관리총국 인증 취득
상태바
인천시, 어울 中식약품감독관리총국 인증 취득
  • 김몽식
  • 승인 2017.08.3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꿀광 프리미엄 마스크팩, 인텐시브 리뉴잉 앰플세트 등

[인천=동양뉴스통신] 김몽식 기자=인천시(유정복 시장)는 30일 중국식약품감독관리총국으로부터 ‘어울’ 화장품의 꿀광 프리미엄 마스크팩, 인텐시브 리뉴잉 앰플세트, 홍삼크림 등 3종 화장품에 대한 인증을 취득했다.

31일 시에 따르면, 이번에 취득한 3개 제품 중 인텐시브 리뉴잉 앰플세트, 홍삼크림은 인증받기 까다로운 특수제품 분야로 주름개선과 미백효과가 있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며, 꿀광 프리미엄 마스크팩은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꿀광 프리미엄 마스크팩의 인증취득은 중국 수출에 청신호로 작용해 매출이 증가하고, ‘꿀광 프리미엄 마스크팩’은 출시 당시 탁월한 밀착성과 보습력으로 국내·외 소비자들과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시는 지난해 10월 말 시험검사접수를 한 후 약 10개월 만에 위생허가 인증을 취득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또한, 지난달 25일 허난성 정저우에서 ‘어울’ 론칭행사를 열여 중국의 용고그룹과 위챗상들로부터 ‘꿀광 프리미엄 마스크팩’의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실제로 중국 최대 파트너사인 용고그룹과 전자상거래업체 위코리아고(WekoreaGO) 등으로 부터 매월 약 30만 장의 주문을 받고 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사드 여파에도 화장품업계가 중국시장을 소홀히 할 수 없는 이유는 중국 화장품 시장이 매년 큰 폭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아직도 그 성장잠재력이 무한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마디로 중국을 대체할만한 시장을 찾기가 쉽지 않고 동남아시아의 거상들 또한 화교 또는 화인들로 이들 역시 중국시장으로 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앞으로 시에서는 대안시장 발굴 및 확장을 위한 노력과 동시에 중국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