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순천시, 금당중앙상가번영회 교통봉사단 4일 발대식 가져
상태바
순천시, 금당중앙상가번영회 교통봉사단 4일 발대식 가져
  • 강종모
  • 승인 2017.09.0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고 행복한 등굣길은 우리가 책임진다

[전남=동양뉴스통신]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조충훈) 왕조2동(동장 김엄준)은 4일 신흥중학교 후문에서 상가회원, 신흥중학교 총학생회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당중앙상가번영회 교통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조연민 금당상가번영회장은 “평일 아침 직장인 출근 시간대와 학생들의 등교 시간대가 겹치는 오전 7시 50분부터 8시 20분까지 30분간 6명씩 5개조를 편성해 교통봉사를 추진키로 했다”고 했다.

윤순석 신흥중학교장은 “바쁜 아침 일정을 쪼개어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교통봉사를 해준 금당중앙상가번영회 교통봉사단에게 감사드린다. 학생들이 고마움을 느끼고 사회에 진출해서 봉사를 실천하는 선순환을 만들 수 있도록 교육하겠다”고 말했다.

김엄준 순천시 왕조2동장은 “금당중앙상가번영회는 지난 2015년 6월 상가주민 40여명으로 결성돼 상가 도로변과 쓰레기 무단투기지역인 공한지 등에 꽃길조성 상가 앞 쓰레기 내가 치우기 무단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비 활동과 매년 불우이웃돕기 운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향후 저녁시간 우범지역을 중심으로 방범 활동을 전개해 안전한 밤거리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금당중앙상가번영회는 늘 새로운 변화와 혁신적인 사고를 통해 쾌적하고 다시 찾고 싶은 명품상가를 조성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