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써니X헨리 ‘쟤 보지 마’ 공개
상태바
써니X헨리 ‘쟤 보지 마’ 공개
  • 양희정
  • 승인 2017.09.1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양뉴스통신] 양희정 기자 =소녀시대 써니와 헨리(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컬래버레이션 듀엣곡 ‘쟤 보지 마’가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써니와 헨리의 신곡 ‘쟤 보지 마’는 15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써니와 헨리의 공연을 보러 온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 이야기를 담아 호기심을 증폭시킴은 물론, 지난 달 29일 열린 ‘2017 눈덩이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한 써니X헨리의 ‘쟤 보지 마’ 무대도 만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쟤 보지 마’는 담백한 기타 연주와 재지(Jazzy)한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R&B 팝 곡으로, 헨리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고 써니도 작사에 참여,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나만 사랑해 달라는 위트 넘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아 눈길을 끈다.

더불어 이번 곡은 SM과 미스틱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눈덩이 프로젝트’의 마지막 미션인 ‘황혼’을 주제로 한 신곡 대결로 선보이는 노래로, 써니와 헨리의 ‘쟤 보지 마’는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신치림(윤종신, 하림, 조정치)과 에디킴의 ‘지금’은 미스틱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에서 동시 공개되는 만큼,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