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3 15:07 (금)
KBS 콘서트 7080, 경주 동궁원에서 24일 열려
상태바
KBS 콘서트 7080, 경주 동궁원에서 24일 열려
  • 구효관 기자
  • 승인 2013.10.1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주 가을의 한 가운데를 알리는 KBS ‘콘서트 7080’이 오는 24일 저녁 7시 30분 경주를 대표하는 관광명소 동궁원에서 녹화를 한다.
가을의 한 가운데를 알리는 KBS ‘콘서트 7080’이 오는 24일 저녁 7시 30분 경주를 대표하는 관광명소 동궁원에서 녹화를 한다.

'콘서트 7080'은 대부분 KBS 스튜디오에서 녹화를 하지만 이번 경주 야외 공연은 멋진 가을 경주의 풍경도 담고, 최근 개원한 동궁원의 이미지에 맞게 보문단지 속 시민과 관광객들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콘서트를 결정하게 됐다.

출연진은 ‘Bravo, My Life!’, ‘어떤이의 꿈’, ‘사람들은 모두 변하나봐’ 등 인기곡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2인조 그룹인 봄여름가을겨울, ‘내가 만일’ 등 감수성 깊은 노래로 자유를 노래하는 가수 ‘안치환’,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 ‘오늘 같은 밤’으로 유명한 한국 발라드의 원조 ‘이광조’, 대한민국 최고 가창력의 소유자 소찬휘, 전설의 락밴드 ‘시나위’, ‘마법의 성’, ‘편지’ 등 가슴에 와닿는 감성 음악을 단생시킨 ‘김광진’, 우리에게는 생소한 이름의 악기 반도네온과 클래식 악기의 결합으로 탱고와 클래식을 연주할 ‘고상지 밴드’ 등 7팀의 공연을 배철수의 사회로 만날 수 있다.

경주시는 많은 시민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오는 18일부터 각 읍면동 주민센터를 통해 선착순으로 초대권을 배부한다.

초대권 소지자에 한해 공연 당일 24일 오후 6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지정석은 없다. 공연 관람을 위해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은 북천 둔치 주차장, 동궁원 주차장 및 북군마을 주차장, 물너울공원에 주차 후 동궁원으로 이동하면 된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가을 보문단지의 아름다운 정취와 더불어 동궁원의 아름다운 전경들이 잘 어울려 그 어느 무대보다도 기억에 남는 무대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민들이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무대에서 공연을 하는 만큼 낭만적인 경주를 많이 알려, 오랫동안 TV 시청자들에게도, 경주를 방문한 관광객들에게도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멋진 공연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24일 동궁원에서 녹화된 콘서트 7080은 오는 27일 저녁 11시 10분 KBS 1 텔레비전에서 방영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