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충주 제23회 한마음재활 증진대회 열려
상태바
충주 제23회 한마음재활 증진대회 열려
  • 김경시 기자
  • 승인 2013.11.0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김경시 기자

[충북=동양뉴스통신]김경시 기자= 충북 충주시지체장애인총연합회(회장 송기성)는 5일 오전 11시 마이웨딩홀에서 장애인에 대한 사회인식 개선과 재활 자립의지 고취를 위한 ‘제23회 지체장애인 한마음 재활증진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장애인에게 도전과 극복을 통한 희망과 용기를 심어 주어 재활 자립의 의지를 진작케 하고,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는 사랑의 장으로서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 건설을 이룩하는데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1부 행사는 후원회장단의 후원금 전달에 이어 충북도지사 표창을 김훈, 송기영 씨가 수상했으며, 이웃사랑을 실천한 김보택, 김태관, 송정용, 윤경자 씨가 충주시장상을, 그 외 충주시의장, 국회의원, 충주경찰서장,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중앙회장·충북협회장 그리고 행사를 주관하는 충주연합회장 표창이 유공자들에게 전달됐다. 

이어진 2부 행사에서는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에게 쌀과 라면이 전달됐으며, 노래자랑과 행운권 추첨, 지역가수 초청 공연 등으로 즐거운 자리를 마련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우종 충주시부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장애인들이 좀 더 편안한 환경에서 안정된 생활을 해 나갈 수 있도록 장애인의 욕구를 반영한 시정을 펼쳐 더불어 함께 사는 행복한 충주건설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