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18:09 (목)
김정섭 공주시장, 직원과 신바람공주 만들기 비전 공유
상태바
김정섭 공주시장, 직원과 신바람공주 만들기 비전 공유
  • 이영석
  • 승인 2018.07.1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섭공주시장이 직원모임에서 신바람공주만들기 비젼을 공유하기위해 특강을 실시

[충남=동양뉴스통신] 이영석 기자 = 충남 공주시가 12일 고마 컨벤션홀에서 오전과 오후 두 차례로 나눠 시청 직원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 직원모임을 개최했다.

시에 따르면, 이번 직원모임은 새로운 민선7기에서 추진할 주요시정 방향과 김 시장이 지난 4년간 직접 발로 뛰며 시민들과 만나고 소통하며 구상한 신바람공주 만들기의 비전을 직원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임에서 김 시장은 직접 준비한 PPT자료를 활용해 그동안 많은 고민을 통해 구상하고 준비했던 ‘신바람공주 만들기’의 비전과 방향을 직원들에게 직접 설명하는 특강의 형식으로 진행했다.

김 시장은 ‘일방적이고 형식적인 소통이 아닌 시민 가까이에서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누구나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하고 토론하는 진정한 소통’을 강조하고, 행정시스템의 과감한 변화와 혁신으로 인접 지자체와 상생 발전하는 미래형 창조도시, 백제왕도 핵심유적의 지속적 발굴을 통한 역사문화관광 도시, 출산·육아·교육·취업의 부담이 최소화 되는 촘촘한 복지체계 구축, 농민의 정책결정 직접참여로 농촌 활력증대 등 민선7기 방향을 제시했다.

김 시장은 “시민과의 소통은 물론 직원과의 소통에도 적극 나설 것”이라며, “이번 특강을 계기로 시 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진정으로 공주다운 공주, 시민이 신바람나는 공주’ 로 가꾸어 나가는데 다 함께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