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공주산림조합 조합장 이·취임식
상태바
공주산림조합 조합장 이·취임식
  • 이영석
  • 승인 2019.03.2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생연 이임 하헌경 취임
공주시 산림조합 이취임식

[충남=동양뉴스통신] 이영석 기자 =충남 공주산림조합은 21일 공주시 정안면 산림조합 유통센터에서 각 기관단체 및 조합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을 가졌다.

조합에 따르면, 이 자리에는 50여년을 산림조합에 헌신한 김생연조합장과 취임하는 하헌경조합장을 축하하기위해 김정섭 공주시장 박병수 시의회의장, 박수현 국회의장 비서 등 도의원, 시의원들이 참석했다.

김생연 이임조합장은 이임사를 통해 “조합장에 취임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세월이 유수와 같다는 것을 실감한다”면서 “그동안 공주지역 산림조합발전을 위해 동고동락을 함께한 조합원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또 김 조합장은 “비록 지금은 정들었던 산림조합을 떠나지만 훌륭하신 하헌경 조합장을 중심으로 큰 발전을 이루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밖에 있어도 산림조합을 항상 생각하며 조합원을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하헌경 취임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랜 기간 공주지역 산림조합을 크게 발전시킨 김생연 이임조합장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공주지역은 산림으로 이루어져 이를 잘 가꾸고 다듬어 조합원의 소득증대에 앞장서겠다”며, 공직생활에서 습득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산림조합이 새로운 모습으로 발전될 수 있도록 양묘장육성 등 전문경영을 통해 소득창출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취임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