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삼성화재, 5개 스키장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상태바
삼성화재, 5개 스키장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
  • 오윤옥 기자
  • 승인 2013.12.3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프레이 체인 시공, 휴대용 핫팩 제공 등

▲ 스키시즌을 맞아 전국 5개 스키장에서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를 운영한다.(사진/삼성화재)     © 오윤옥 기자

삼성화재가 스키시즌을 맞아 전국 5개 스키장에서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를 운영한다.
 
삼성화재는 30일 겨울철 스키 시즌을 맞이 내년 2월20일까지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와 용평리조트, 알펜시아 리조트 및 강원도 홍천 대명비발디파크, 전북 무주 덕유산리조트 등 전국 5개 스키장에서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를 상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화재에 따르면 산간지역에 위치해 평지보다 기온이 낮은 스키장은 겨울철 한파 때마다 자동차 배터리 방전 등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하는 고객들이 많음에도 지역적인 특성으로 신속한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을 겪었다.

삼성화재는 이같은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주요 스키장에 긴급출동 서비스 요원을 24시간 배치해 배터리 충전, 견인 등 신속한 출동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안전운행을 위해 배터리, 타이어 공기압, 오일류 등 20여가지 항목의 무상 점검과 함께 눈길 미끄럼 방지를 위한 스프레이 체인 시공, 휴대용 핫팩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도 마련했다.

삼성화재 애니카서비스 이석기 사업부장은 "겨울철 차량관리를 미처 하지 못한 고객이라도 삼성화재의 신속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스키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