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완주군관광지원센터, 관광객 유치에 ‘팔 걷어’
상태바
완주군관광지원센터, 관광객 유치에 ‘팔 걷어’
  • 한미영
  • 승인 2020.01.0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해퍼피스, 완주힐조타운과 업무협약 체결

 

완주군관광지원센터- 서해퍼피스-완주힐조타운 업무협약 체결( 사진=완주군 제공)
완주군관광지원센터-서해퍼피스-완주힐조타운 업무협약 체결(사진=완주군관광마케팅종합지원센터 제공)

[완주=동양뉴스] 한미영 기자 = 전남 완주군관광마케팅종합지원센터가 서해퍼피스(백제면세점), 완주힐조타운과 함께 관광객 유치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서해퍼피스(백제면세점)를 연계한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상품 개발과 ‘2021 완주방문의 해’를 맞이해 완주군 관광발전을 위한 협력을 골자로 체결했다.

비봉면에 위치한 완주힐조타운은 완주군 내에서 손꼽히는 힐링공간으로 수소테라피, 파장수 족욕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분위기 있는 식사공간, 안락한 숙박공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도 운영하고 있다. 또, 햇살 산삼을 이용해 만든 음료도 맛볼 수 있다. 최근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기면 좋은 글램핑 시설이 26동 조성돼 인기를 더하고 있다.

서해퍼피스(백제면세점)는 완주군관광지원센터, 완주힐조타운과 협의해 완주군 내 면세점을 유치하고 완주군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군산항을 이용한 중국관광객이 매해 증가 추세로, 전북도에서 숙박을 하며 다양한 체험과 관광지를 방문하고 있어 완주군 내 면세점 유치는 이런 중국관광객에게 관광상품으로써 매력적인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임채군 완주군관광지원센터장은 “2021년 완주군 방문의 해를 대비해 완주군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마을체험, 문화콘텐츠와 연계 관광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관광상품 개발과 안전체계 확립, 수준 높은 관광서비스를 제공해 지속적인 완주군 관광발전의 계기가 되도록 정성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