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18:09 (목)
김동일 보령시장, 17일까지 민생현장 방문
상태바
김동일 보령시장, 17일까지 민생현장 방문
  • 한미영
  • 승인 2020.01.0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개 읍면동 및 경로당 방문
주포면 민생현장 방문 장면(사진=보령시 제공)
주포면 민생현장 방문 장면(사진=보령시 제공)

[보령=동양뉴스] 한미영 기자= 김동일 보령시장이 각종 현안과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오는 17일까지 민생현장 방문에 나선다.

이번 민생현장 방문은 평소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시정 철학을 담아 민선7기 시정 철학과 비전을 공유하고, 각 지역의 애로사항에 대한 발전적 제안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시는 형식적이고 권의주의적인 절차를 생략하며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주민들의 의견을 최대한 듣고 건의된 주요 현안사업들을 시급 및 파급성, 필요성 등을 부서별 면밀한 검토를 거쳐 신속하게 조치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지난 7일에는 오전 주포면과 오후 대천1동을 시작으로 보령경찰서와 보령교육지원청을 방문했으며 ▲8일 대천4동과 보령해양경찰서 및 보령소방서 ▲9일 주교면과 대천2동 ▲10일 웅천읍과 주산면을 각각 방문한다.

또 2주차인 ▲13일에는 청소면과 청라면 ▲14일에는 오천면과 천북면 ▲15일에는 성주면과 대천3동 ▲16일에는 미산면과 대천5동 ▲17일에는 남포면을 끝으로 일정을 마무리한다.

김동일 시장은 “지난해는 교육과 의료, 복지, 관광, 청년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해왔고, 앞으로는 보령의 100년을 주도할 미래 먹거리 창출과 신성장 동력사업을 발굴해 나가겠다”며, “시는 올 한해 시민 모두가 만족하는 감동행정과 시민의 눈높이에서 실천하는 공감행정, 그리고 끝까지 책임지는 적극행정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