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42 (목)
울산문화예술회관, 아트클래스 운영 확정
상태바
울산문화예술회관, 아트클래스 운영 확정
  • 허지영
  • 승인 2020.01.3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산문화예술회관 제공)
(사진=울산문화예술회관 제공)

[울산=동양뉴스] 허지영 기자=울산문화예술회관이 올해 아트클래스 운영 계획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30일 밝혔다.

아트클래스는 시민에게 문화예술을 통한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 아트클래스는 ‘다양한 계층을 아우르는 교육’을 주제로 문화예술을 통해 세대와 계층 간 서로 공감하고 시민들의 눈높이와 선호도에 맞춰 예술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도시의 역사를 중심으로 미술 작품과 음악 연주 감상을 통해 초보자도 쉽게 예술을 이해할 수 있어 큰 호응을 받았던 전원경의 그림 콘서트가 오는 5월부터 새로운 주제로 소공연장에서 진행된다.

또 시민들에게 클래식, 미술사 등 인문학적 호기심을 채워주는 인문탐구와 어린이를 위한 가족 체험놀이 등 다양한 연령층이 문화예술을 주제로 함께 즐기고 이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매년 상·하반기 운영으로 중·장년층의 선호도가 높은 가곡 교실과 미술·사진·서예 등의 실기 분야도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아트클래스 강좌에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울산문화예술회관 예술사업과 전시교육팀(226-825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