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허태정 대전시장, 대전하나시티즌 홍보에 앞장
상태바
허태정 대전시장, 대전하나시티즌 홍보에 앞장
  • 송성욱
  • 승인 2020.01.3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허태정 대전시장은 29일 오전 시청에서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을 구매하며 올 시즌 선전을 당부했다.

(사진=대전하나시티즌 제공)
허정무 이사장과 허태정 시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전하나시티즌 제공)

이 자리에서 허태정 시장은 “2월 29일에 홈 개막전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대전하나시티즌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첫 해인 만큼 많은 시민 여러분이 구단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 또한 시민들이 축구를 통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구단에서도 최선을 다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허정무 이사장은 “시즌 개막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경기장을 방문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화답했다.

지난 28일 출시된 시즌권은 대전하나시티즌의 홈 경기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시즌카드와 티켓북, 2가지 형태로 판매된다. 시즌권 구매 시 2020시즌 공식 유니폼과 동일한 디자인의 보급형 유니폼도 증정된다.

1차 온라인 판매기간은 이달 28일~31일까지로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단 사무국(홍보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