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한화이글스, 애리조나 1차 캠프 돌입...가자 우승으로!
상태바
한화이글스, 애리조나 1차 캠프 돌입...가자 우승으로!
  • 송성욱
  • 승인 2020.02.0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한화이글스가 애리조나 피오리아 구장에서 본격적인 훈련에 돌입했다고 2일 밝혔다.

한용덕감독이 훈련전 선수들을 독려하고 있다.(사진=한화이글스 제공)
한용덕 감독이 훈련 전 선수들과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사진=한화이글스 제공)

1일 훈련 시작에 앞서 트레이드와 2차드래프트 그리고 신인드래프트 등을 통해 신규 입단한 선수들과 기존 선수들이 첫 상견례를 가졌다.

이적 후 한화 유니폼을 입게 된 장시환, 김문호, 정진호, 이현호, 최승준 등과 신인 신지후, 남지민, 한승주 등은 다부진 각오를 전하며 한화이글스의 훌륭한 일원이 되겠다고 입을 모았다.

선수들의 인사를 흡족하게 지켜본 한용덕 감독은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을 환영한다. 모두 팀에 좋은 구성원이 돼 주길 바란다”며 반겼다.

이어 “캠프는 물론 시즌 내내 건강한 모습으로 야구를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각자가 설정한 목표를 모두 달성해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선수단을 독려했다.

올 시즌 주장으로 선임된 이용규도 “캠프지에 있는 동안 야구장 안팎으로 좋은 얘기들만 나올 수 있도록 모두 노력하자”며, “서로에게 긍정의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몸 건강히 캠프를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보자”고 전했다.

한편, 한화이글스는 오는 16일까지 피오리아에서 훈련을 진행하고, 17일부터는 메사로 자리를 옮겨 애리조나 2차 캠프를 시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