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4 19:28 (목)
드론, 피톤치드, 열감지기 총동원 빗셀고베전 '코로나19' 예방 만전
상태바
드론, 피톤치드, 열감지기 총동원 빗셀고베전 '코로나19' 예방 만전
  • 송성욱
  • 승인 2020.02.1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수원삼성축구단은 오는 19일 빗셀고베(일본)와 치르는 2020 AFC 챔피언스리그 첫 홈개막전을 앞두고 코로나 19를 예방하기 위한 다각적인 조치를 취한다.

코로나19 예방안내(이미지=수원삼성축구단 제공)
코로나19 예방안내(이미지=수원삼성축구단 제공)

우선 방역작업에 총력을 기울이며 경기 전날인 18일 경기장 전역을 소독할 예정이며, 라커룸, 미디어실 등 실내 공간은 피톤치드를 활용하고, 전 관중석은 알코올로 소독할 계획이다.

또 수원시의 협조로 관내 사회적 기업 ‘사람과 자연협동조합’과 수원농생명과학고 내 동아리 ‘더 드론’이 경기 당일인 19일 오전 방제전용 드론(순돌이)을 활용해 경기장 전역을 방역할 예정이며,

수원시와 삼성전자의 협조로 열감지기와 비접촉 체온계를 확보해, 경기 당일 각 게이트마다 설치해 경기장을 찾는 관중들의 불안을 없앨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으로 손소독제와 마스크 역시 수량을 확보해 각 게이트별로 배치할 예정이다.

수원삼성은 코로나19와 관련한 문진표 작성으로 자칫 입장이 지연될 것에 대비하여, 홈페이지 및 SNS에 양식을 올려 미리 작성해서 원활한 입장을 유도할 계획이다.

수원삼성 오동석 단장은 “적극적으로 협조해준 수원시와 삼성전자에 각별한 감사를 전한다”며 “당일 1만5000명 이상의 팬들이 예상되는 만큼 팬들이 문진표를 미리 작성해서 입장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빗셀고베와 홈경기 예매는 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진행 중이며, 예매시 2000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경기 당일 현장에서는 연간회원 판매부스, 연간회원선물교환부스 등이 운영될 예정이며, 교통 편의를 위해 경기시작 2시간 전부터 수원역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