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데뷔 강한나 "대본을 보는 새로운 눈을 얻었다"
상태바
작가 데뷔 강한나 "대본을 보는 새로운 눈을 얻었다"
  • 송성욱
  • 승인 2020.04.26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배우 강한나가 신인 작가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강한나(사진=NAK엔터테인먼트 제공)
강한나(사진=NAK엔터테인먼트 제공)

26일 JTBC 예능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에는 강한나와 파트너 정제원이 함께 집필한 웹드라마 '너의 마음은 음소거'가 방송되어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웹드라마 ‘너의 마음은 음소거’를 집필하며 신인 작가로 데뷔한 강한나는 프로그램의 시작부터 드라마의 소재, 제목을 먼저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특히 그간 다수의 예능에서 열정적이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던 강한나는 ‘더 로맨스’를 통해 시나리오 작성에 몰두하는 프로페셔널함까지 선보여 매력의 화수분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더불어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캐릭터에 빠져들어 대사를 쓰거나 직접 상황을 시연하는 그의 태도와 상대의 말을 주의 깊게 듣고 배려하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은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강한나는 소속사를 통해 “드라마로 만들어질 이야기를 직접 구성하고 써보는 시간이 새롭게 느껴졌다. 항상 배우의 입장에서 대본을 보다가 직접 시나리오를 집필하니 대본을 보는 새로운 눈을 얻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마지막으로 함께 시나리오를 함께 집필한 파트너 ‘이밤 작가’(정제원)에게 특별히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고, 웹드라마 ‘너의 마음은 음소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한나는 매일 저녁 8시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서 DJ로 활약, 청취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