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인천시, 무관중 온라인 페스티벌 '온유어핸드' 개최...10CM·소란·윤딴딴 등
상태바
인천시, 무관중 온라인 페스티벌 '온유어핸드' 개최...10CM·소란·윤딴딴 등
  • 우연주
  • 승인 2020.04.2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유어핸드 포스터(포스터=인천관광공사 제공)
온유어핸드 포스터(포스터=인천관광공사 제공)

[인천=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세계 최초 무관중 야외 온라인 뮤직 페스티벌인 ‘온유어핸드’(On your H.AN.D)가 인천에서 개최된다고 28일 밝혔다.

인천시는 다음달 5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이 연장됨에 따라, 오는 30일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해브어나이스데이(Have A Nice Day)' 음악축제를 무관중 온라인 라이브 버전으로 전환해 ‘온유어핸드’(On your H.AN.D)를 유치하기로 했다.

앞서, 해브어나이스데이 페스티벌 주최측은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공연을 대신해 온라인 생중계로 전환한다"며 "마지막까지 기대해주신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 축제를 무료 온라인 생중계 페스티벌인 ‘온 유어 핸드’로 전환해 조금이나마 여러분의 아쉬움을 달래려 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10CM, 소란, 그_냥, 윤딴딴, 스텔라장, 치즈, 이민혁, 마인드유, 훈스, 러비 등 10개 팀의 공연을 약 10시간 동안 온라인으로 생중계하며, 출연진의 인터뷰 영상과 코로나 극복 응원 영상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김충진 마이스산업과장은 "이번 행사가 인천시민들의 코로나 블루를 치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한다"며, "아울러, 코로나19로 축제와 공연 등이 연기 또는 취소되고 있는 가운데, 공연에 목마른 관객들이 이번 온라인 행사를 통해 야외 페스티벌을 즐기는 느낌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행사에 대한 정보는 출연 뮤지션의 개인 SNS와 인천시 자체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인천 지역에서 무관중으로 진행되지만, 출연진과 운영진들을 위한 현장 방역,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손소독제 비치 등 코로나19 방역대책을 마련해 안전하게 진행 될 예정이다.

온라인 중계는 오는 30일 오후 12시 30분부터 JTBC의 유튜브채널인 Entertainment와 DJ티비씨를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의 송출을 맡은 유튜브 채널 'JTBC Entertainment’는 약 52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