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TP, 적극행정 활성화 추진계획 수립
상태바
충남TP, 적극행정 활성화 추진계획 수립
  • 최남일
  • 승인 2020.07.0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테크노파크가 최근 2020년 적극행정 활성화 추진계획을 수립했다. (사진=충남테크노파크 제공)
충남테크노파크가 최근 2020년 적극행정 활성화 추진계획을 수립했다. (사진=충남테크노파크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충남테크노파크가 최근 2020년 적극행정 활성화 추진계획을 수립했다.

소극행정을 예방·근절하고 충남TP형 적극행정을 적극적으로 펼치기 위해서다.

충남테크노파크(충남TP)에 따르면 이 계획은 ‘적극행정 활성화를 위한 선행 과제’ ‘적극행정 활성화 추진체계’ ‘적극행정 평가 및 보상체계’ ‘적극행정 직원 보호 및 지원체계’ 등 6개 핵심 추진 과제를 담고 있다.

이에 앞서 충남TP는 지난 3월 적극행정 추진계획 및 실행, 사전컨설팅 제도, 적극행정 지원위원회 등을 주요 골자로 하는 적극행정 운영 규정을 제정했다.

또 지난 달에는 민간위원 4명과 내부위원 3명 등 7명으로 구성된 적극행정 지원위원회를 구성했다.

이 위원회는 적극행정 추진 과제를 심의·의결하며 매년 말 적극행정 추진 직원을 평가해 상금을 제공한다.

이응기 원장은 “적극행정을 장려하고 소극행정을 근절하는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앞으로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