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 '지역경제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전'
상태바
김포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 '지역경제 활성화 아이디어 공모전'
  • 우연주
  • 승인 2020.07.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포시 제공)
(사진=김포시 제공)

[김포=동양뉴스] 우연주 기자 = 경기 김포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 아이디어 발굴을 위한 시민대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의 확산은 사회·경제·문화 전반부터 교육, 여행, 일자리 등 삶의 일상까지 새로운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이에 김포시는 시민들의 아이디어를 모은 공모전을 통해 김포시의 혁신시책을 발굴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한 지역경제 활력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공모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디어 공모 분야는 지역경제, 일자리, 소상공인, 관광산업, 취약계층, 농업인 등 전 분야에 걸쳐 제안하면 된다.

결과 발표는 심사를 거쳐 다음달 중 최종 아이디어를 선정하고 김포시장 상장과 최대 400만원의 부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참여하고 싶은 시민은 김포시 홈페이지(고시공고)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우편 또는 방문접수(김포시 사우중로1, 기획담당관실 정책기획팀) 하거나 이메일(highdarks@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양진열 주무관은 "코로나 시대에도 성장하고 있는 기업들이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의 좋은 의견들이 포스트 코로나 이후 사회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힘이 될 것이라고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