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정요안 소방서장 '구리전통시장 ICT 보이는 라디오' 출연..소통 행보나서
상태바
정요안 소방서장 '구리전통시장 ICT 보이는 라디오' 출연..소통 행보나서
  • 임성규 기자
  • 승인 2014.02.01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동양뉴스통신] 임성규 기자 = 경기 구리소방서 정요안 서장은 지난달 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구리전통시장 ICT 보이는 라디오'에 출연해 시장상인들과 이용객에게 겨울철 화재예방 위한 안전사항을 당부하는 등 구리시민과의 소통을 위한 행보에 나서고 있다.
 
'구리전통시장 ICT 보이는 라디오'는 지난해 12월에 개국해 일반 시민 및 상인, 다문화가정 등 10명의 DJ가 활동 하며 시장 내 방송은 물론 인터넷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구리시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매체로 성장하고 있다.
 
이날 정요한 서장은 새롭게 도입된 오렌지 색상의 기동복을 착용하고 구리시장 및 도의원 등이 출연했던 '릴레이인터뷰 코너'에 출연해, 그간 구리소방서의 안전을 위한 추진정책 설명 및 앞으로의 추진방향을 제시하고, 지난해 '문화 관광형 시장'에 선정된 구리전통시장의 안전을 위한 당부사항도 빼놓지 않았다.
 
정요안서장이 출연한 보이는 라디오방송은 '구리전통시장 ICT 보이는 라디오'홈페이지(http://www.guriartmarket.com/)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다시보기'코너 에서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