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대전하나시티즌, 올시즌 제주 3연승으로 선두 경쟁 불붙인다
상태바
대전하나시티즌, 올시즌 제주 3연승으로 선두 경쟁 불붙인다
  • 송성욱
  • 승인 2020.09.1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대전하나시티즌이 중요한 시점에서 1위 제주를 만나 2연승에 도전한다.

(좌)안드레, 바이오(사진=대전하나시티즌 제공)
안드레(왼쪽), 바이오(사진=대전하나시티즌 제공)

대전은 오는 13일 오후 4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0' 19라운드 제주와 원정 경기를 치른다.

앞서 대전은 부천전을 통해 분위기 반전의 계기가 됐다. 많은 비로 인해 원활한 패스 플레이의 어려움과 체력적인 부담 속에서도 대전은 경기 종료 직전 극적인 골을 만들어내며 귀중한 승점 3점을 획득했다.

승점 30점 고지를 밟은 대전은 2위 수원FC와 격차를 3점, 1위 제주와 격차를 5점으로 좁히며 다시 한 번 선두권 경쟁에 불씨를 지폈다.

다가오는 원정에서 제주를 잡는다면 승점 차를 2점까지 좁힐 수 있다. 9경기가 남아 있는 상황에서 선두 탈환의 교두보가 될 매우 중요한 경기이다.

제주가 올 시즌 기록한 3패 중 2패를 안긴 팀이 대전이다. 에이스 안드레는 제주와의 2경기에서 모두 득점을 성공시키며 제주 킬러로 거듭났다.

또한 안드레는 지난 부천전 후반에 교체 투입되며 체력을 비축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 더욱 날카로운 활약이 기대된다.

여기에 지난 경기 극장 골의 주인공 바이오도 건재하다. 후반 8분에 교체 투입된 바이오는 최전방에서 적극적인 몸싸움과 제공권 다툼을 통해 공격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팀 내 가장 많은 슈팅(4회)을 시도하며 끊임없이 골문을 두드린 결과 후반 46분 정확한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바이오는 "제주전은 정말 우리 팀에 중요한 경기이다. 선발 여부를 떠나 언제 출전해도 팀의 승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전은 제주와의 승점 6점짜리 맞대결에서 승리로 올 시즌 제주전 전승과 함께 치열한 선두 싸움에 불을 붙이겠다는 각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