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충남아산, 승점 3점 절실…서울이랜드 제물로 중위권 도약한다
상태바
충남아산, 승점 3점 절실…서울이랜드 제물로 중위권 도약한다
  • 송성욱
  • 승인 2020.09.11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충남아산FC가 중위권 진입을 위해 박차를 가한다.

이재건(사진=충남아산 제공)
이재건(사진=충남아산 제공)

충남아산은 오는 12일 오후 4시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서울이랜드와 하나원큐 K리그2 2020 19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27라운드로 경기 수가 감소되면서 일정 3분의 2가 마무리된 현재, 충남아산FC의 순위는 9위다.

10위 안산그리너스와의 승점 차이는 단 1점이며, 8위 부천FC와의 승점 차이는 5점이다. 중위권 도약을 위해 충남아산은 반드시 서울이랜드를 넘어야 한다.

서울이랜드 원정에서 충남아산은 두 골을 기록했고 모두 이재건의 프리킥에서 시작된 골로, 이번 원정 경기에서도 에이스급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

박동혁 감독도 “굉장히 재능이 많은 선수다. 요즘 많이 지쳤을 텐데 회복 잘했으면 좋겠다”라고 이재건의 활약을 치켜세운 바 있다.

서울이랜드는 올 시즌 홈과 원정 경기 성적이 다소 차이가 있다. 원정에선 5승 2무 2패를 기록한 것에 반해 홈에선 2승 2무 5패로 승점 8점을 획득하는데 그쳤다.

특히, 이번 맞대결은 서울이랜드가 원정 5연전을 마치고 홈으로 복귀하는 경기로 충남아산은 이 점을 잘 활용해 1승 1패인 올 시즌 상대전적에서 우위를 점한다는 계획이다.

박동혁 감독은 “지난 안산전 선제 실점을 했지만 선수들이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칭찬해주고 싶다. 중위권과 격차를 줄여야 할 시점이라고 생각한다. 경기 준비를 잘해 팬분들에게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고 싶다”라고 서울이랜드전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한편, 12일 오후 4시에 펼쳐지는 충남아산FC와 서울이랜드의 경기는 생활체육TV,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시즌, 스팟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