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전남개발公, 사회적 가치 실현 위한 혁신아이디어 공모
상태바
전남개발公, 사회적 가치 실현 위한 혁신아이디어 공모
  • 강종모
  • 승인 2020.09.1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5일까지 '국민참여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포스터=전남개발공사 제공)
(포스터=전남개발공사 제공)

[전남=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개발공사(사장 김철신)는 지난 1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전국민을 대상으로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은 국민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사 업무와 관련된 지역의 사회문제를 해결키 위한 참신한 의견을 모으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주제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혁신아이디어이며, ‘사회적 가치 실현 기관운영’ ‘지역경제 회복력 확보’ ‘참여와 확대’ ‘주민 체감 일하는 방식 혁신’ 4개 분야 15개 세부과제로 나눠 진행한다.

▲사회적 가치 실현 기관운영 분야 주요 공모 내용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서민·약자배려 및 지역사회공헌 프로그램 아이디어, 모범거래모델 활성화 방안, 채용 시 활용 가능한 사회적 가치 사례 평가문항 아이디어 등이며 ▲지역경제 회복력 확보 분야는 신규일자리 창출 방안, 지역 혁신성장 지원 및 활성화 방안, 주민참여 리빙랩 과제 등이다.

▲참여와 확대 분야는 주민경영참여 내실화 방안, 공사 보유 공공자원 개방·공유 확대 방안 등이며 ▲주민 체감 일하는 방식 혁신 분야는 불합리한 규제 개선방안, 워라밸 문화정착 실행프로그램 발굴 등이다.

김철신 사장은 “우리 공사는 당선된 우수 아이디어 제안자에게 상금을 수여하고 향후 공사 업무 및 혁신과제에 반영해 실천방안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 내의 공고 게시판을 참조하거나 혁신 아이디어 공모 담당자(061-280-0413)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