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연말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와…배구단 최초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니폼 출시
상태바
연말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와…배구단 최초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니폼 출시
  • 송성욱
  • 승인 2020.11.1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뉴스] 송성욱 기자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연말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니폼을 선보인다.

(사진=현대건설 배구단 제공)
(사진=현대건설 배구단 제공)

총 두가지 버전(홈·어웨이)으로 제작된 이번 유니폼은 후면에 ‘Merry Christmas(메리 크리스마스)’ 문구를 캘리그라피(Calligraphy)로 표현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상징하는 의미를 담았다.

먼저 고급스러운 다크블루 컬러로 제작된 홈 유니폼은 정면에 눈꽃 장식으로 심플한 포인트를 줬고, 후면 배번에 산타 모자를 디자인한 심벌을 씌워 크리스마스 시즌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어웨이 유니폼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상징하는 화이트·레드 컬러를 기본으로 유니폼 옆면에 체크무늬를 포인트로 디자인했다.

특히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유니폼은 구단 최초로 제작됐고 현대건설 배구단 선수들은 12월 한 달 동안 총 6경기에 직접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현대건설 배구단은 16일부터 구단 공식 쇼핑몰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니폼 사전예약 주문을 받고, 주문한 유니폼 제작기간은 약 1주일이 소요된다.

현대건설 배구단 관계자는 “현대건설 배구단만의 특별한 유니폼을 팬들에게 제공하고자 구단 최초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니폼을 제작하게 됐다”며, “매년 12월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유니폼을 제작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상품 등을 통해 배구 팬들과 소통하는 구단 운영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