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9 16:24 (화)
함양군,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상태바
함양군,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 김상우
  • 승인 2021.01.1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 경남 함양군 서춘수 군수는 12일 자치분권 2.0 시대 개막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 중인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에 동참했다.

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는 32년만에 개정된 지방자치법과 75년만에 실시되는 자치경찰제로 지방자치의 주체인 ‘주민중심 자치분권 실현’에 대한 소망을 공유하는 취지의 참여형 캠페인이다.

참여방법은 자치분권 2.0시대에 대한 메시지를 손팻말에 작성해 사진 촬영 후 소속기관 또는 개인 SNS에 게재하고 다음주자 3명을 지명하는 방식이다.

이날 챌린지에 참여한 서춘수 함양군수는 ‘자치분권 2.0시대 자치분권, 군민과 함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군민과 함께하는 자치분권시대의 각오를 다졌다.

서춘수 군수는 “자치분권이야 말로 우리 군민 모두가 지역의 주인이자 주역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군민 중심의 자치분권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라며 “군민 여러분께서도 우리의 삶을 바꾸는 자치분권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달라”고 전했다. 

한편, 장종태 대전서구청장의 지명을 받아 참여하게 된 서춘수 군수는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교류도시인 류경기 서울 중랑구청장, 홍순헌 부산 해운대구청장, 김준성 전남 영광군수를 지명했다.

(사진=함양군제공)
(사진=함양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