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맥키스사, 김준호, 김지민, 김원효… 홍보모델 발탁
상태바
맥키스사, 김준호, 김지민, 김원효… 홍보모델 발탁
  • 류지일 기자
  • 승인 2014.02.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깻잎담은 믹싱주 맥키스 온라인 홍보모델로 발탁 뿜엔터테인먼트 캐릭터로 맥키스 홍보
[동양뉴스통신] 류지일기자 = 색다른 주류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맥키스사(회장 조웅래)가 개그콘서트에서 활약중인 김준호, 김지민, 김원효를 깻잎담은 믹싱주 맥키스 온라인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온라인 홍보모델로 발탁 된 김준호, 김지민, 김원효는 KBS 개그콘서트 인기코너인 뿜엔터테인먼트에 함께 출연하고 있으며 개성 있는 캐릭터와 다양한 유행어로 인기를 얻고 있다.

본편 홍보 영상에 앞서 선보인 티저 영상에서 김준호, 김지민, 김원효는 ‘깻잎 한 장 차이’를 컨셉으로 ‘쟈나~’, ‘느낌 아니까~’, ‘뿜겠네’ 등의 자신들의 유행어를 살려 홍보영상을 촬영했다.

이번에 공개된 본편 영상은 2편으로 제작돼 깻잎담은 믹싱주 맥키스의 특징을 코믹하게 그려내 큰 웃음을 자아냈다. 홍보영상은 맥키스 공식 홈페이지(www.mackiss.co.kr)와 유투브(www.youtube.com/mackisskr), 페이스북(www.facebook.com/mackiss.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뿜엔터테인먼트 3인방이 온라인모델로 활동하게 될 깻잎담은 믹싱주 맥키스는 국내산 보리숙성 증류원주에 깻잎 추출물을 더한 제품으로 스트레스 완화 및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깻잎 성분이 함유돼 음주 후 숙취가 적은 것이 특징으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주점이나 음식점에서도 찾을 수 있다.
 
맥키스 콘텐츠팀 한지훈팀장은 “다양하게 섞어 마시는 맥키스의 특성과 상쾌한 맛이 개그콘서트 3인방의 유쾌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맥키스 홍보모델로 선정했다”며 “유행어를 활용한 온라인 상에서의 다양한 홍보영상이 큰 재미로 많은 관심을 불러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맥키스는 지난해부터 19금 개그의 황제 신동엽을 모델로 내세워 익살스런 광고를 선보이고 있으며, 광고 영상은 유투브 조회수 40만 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