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영화 ‘새해전야’, 다음달 10일 개봉 확정
상태바
영화 ‘새해전야’, 다음달 10일 개봉 확정
  • 최재혁
  • 승인 2021.01.2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새해전야 포스터
영화 새해전야 포스터

[동양뉴스] 최재혁 기자 = 지난해 12월 개봉 예정이었다가 코로나19 여파로 개봉이 미뤄진 영화 ‘새해전야’가 다음달 관객을 찾아간다.

배우 이연희, 유연석씨 비롯, 김강우, 이동휘, 염혜란, 최수영, 유태오씨 등 주연급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영화 ‘새해전야’가 2월 10일 개봉을 확정한 것.

영화 제목처럼 당초 연말 개봉이 예정됐다 코로나19 여파로 설 연휴 관객들과 만나게 된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에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이다.

영화 속 네 커플은 지난 사랑의 실패로 새로 찾아온 사랑을 두려워하는 지호(김강우)와 효영(유인나), 미래에 대한 고민과 성장통을 겪고 있는 재헌(유연석), 진아(이연희), 국제결혼을 준비하며 생기는 문화적 차이를 극복해 나가는 예비 가족 용찬(이동휘), 야오린(천두링), 용미(염혜란), 그리고 주변 편견에 조금씩 흔들리는 오랜 연인 오월(최수영)과 래환(유태오)까지 공감 가득한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새해전야’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결혼전야’ 등을 통해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였던 홍지영 감독의 작품으로 대세 배우들이 어떤 연기를 펼칠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