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이명수 의원, 21대 총선 1주년 맞아 소회 밝혀
상태바
이명수 의원, 21대 총선 1주년 맞아 소회 밝혀
  • 한미영
  • 승인 2021.04.1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명수 국회의원.
이명수 국회의원.

[아산=동양뉴스] 한미영 기자 = 국민의힘 이명수(아산시 갑) 국회의원이 당선 1주년을 기념해 지역주민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남은 임기동안의 활동 각오를 밝혔다.

이명수 의원은 “지난 15일은 21대 총선 1주년이 되는 날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산시민들은 4선 국회의원의 영예를 안겨주었다”며 “믿어주신 아산시민들에 4선의 힘으로 더 큰 봉사와 헌신을 약속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2021년 현재, 대선과 지방선거를 1년 앞둔 시점에서 지난 국정운영을 돌아보는 기로에 서 있다”며 “국민의힘이 국민에게 할 최선의 도리는 미래를 이끌어갈 핵심 인재풀을 구성해 보다 발전된 미래의 대한민국을 국민에게 제시하는 등 끊임없는 변화와 쇄신으로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지난 총선 때 약속했던 공약들이 실행될 수 있도록 단계별 추진계획과 전략을 마련해 공약이 이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아산시민들이 저에게 해주었던 한 마디 한 마디 흘러듣지 않고 꼼꼼하게 메모해서 실천해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의원은 “강물은 바람따라 물결치지만 바람 때문에 갈 길을 바꾸지는 않는다는 말처럼 어떤 외풍이 불어오더라도 오직 아산시민을 위하겠다는 초심을 견지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