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3 15:15 (목)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개장 최종 안전점검 및 환경정비
상태바
함양대봉산휴양밸리 개장 최종 안전점검 및 환경정비
  • 김상우
  • 승인 2021.04.2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양=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 경남 함양군은 오는 21일 대봉산휴양밸리의 전면 개장을 앞두고 차석호 함양부군수를 필두로 최종안전점검 및 대대적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군에 따르면 지난 16일 휴양밸리과 공무원 및 근로자 등 60여명이 개장식 행사장인 대봉휴양밸리관을 중심으로 행사가 진행되는 동선을 따라 대청소를 실시했다.

아울러 모노레일, 짚라인 등 레포츠 시설물 최종 안전점검을 병행했으며, 이날 점검에는 함양군 차석호 부군수가 함께했다.

그간 코로나19로 잠정 연기해 왔던 대봉산휴양밸리가 21일 개장됨에 따라 최근 KBS 1박2일 등 공중파 방송에서도 대봉산이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는 등 지역의 핫이슈가 되고 있어 개장식을 기점으로 구름 인파가 예상된다.

군 관계자는 “시설 흥행도 흥행이지만 무엇보다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생각으로 점검과 시뮬레이션을 수없이 진행해 왔다”며 “대봉산을 찾는 방문객들이 즐겁고 편안한 관광이 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봉산휴양밸리는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제2행사장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대봉스카이랜드(병곡면 광평리 663)와 대봉캠핑랜드(병곡면 원산리 산1-1)로 이원화되어 있는데 시설 이용은 100% 인터파크 사전예매제로 운영되고 있다.

(사진=함양군제공)
(사진=함양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