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스칸디휴즈, 아산시와 ‘사랑의 쌀 기부식’ 통해 소외된 이웃에 사랑 전달
상태바
㈜스칸디휴즈, 아산시와 ‘사랑의 쌀 기부식’ 통해 소외된 이웃에 사랑 전달
  • 서다민
  • 승인 2021.12.2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디벨로퍼 알비디케이의 계열사인 ㈜스칸디휴즈는 16일 충남 아산시청에서 ‘사랑의 쌀 기부식’을 진행하고 (왼쪽부터) 아산시 윤찬수 부시장, 알비디케이 정성운 대표이사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스칸디휴즈 제공)
대형 디벨로퍼 알비디케이의 계열사인 ㈜스칸디휴즈는 16일 충남 아산시청에서 ‘사랑의 쌀 기부식’을 진행, (왼쪽부터)아산시 윤찬수 부시장과 알비디케이 정성운 대표이사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스칸디휴즈 제공)

[동양뉴스] 서다민 기자 = 대형 디벨로퍼 알비디케이의 계열사인 ㈜스칸디휴즈는 16일 충남 아산시청에서 ‘사랑의 쌀 기부식’을 진행하고 쌀 1000㎏과 소정의 이웃사랑 나눔 성금을 함께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품인 쌀 1000㎏은 최근 분양을 진행 중인 ‘라피아노 천안아산’ 오픈 당시 관계 기관·단체 등으로부터 기증 받은 축하 쌀 화환에 스칸디휴즈가 추가 기부분을 더한 분량으로, 이를 아산시에 기부하는 선행을 진행하게 된 것이다.

이날 행사에는 정성운 ㈜알비디케이 부회장(대표이사) 및 임직원들과 아산시 윤찬수 부시장 등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성금과 쌀은 아산시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정성운 대표이사는 “충청권과 아산시에 최초로 라피아노 브랜드를 선보이게 된 것을 계기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나섰다”며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부동산 업계도 이 같은 여파에서 자유롭진 않지만, 어려운 이웃의 고통을 외면하지 않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알비디케이는 그간 ‘라피아노(LAFIANO)’ 단지가 조성된 경기 고양시와 의왕시에서도 이 같은 쌀기부를 통해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 나눠왔다.

‘라피아노’는 2017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주택의 본질에 충실한 공간, 소비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타운홈’에 대한 생각을 현실에 구현하며 새로운 주거문화를 제시하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단지형 주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