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대구 수성구, ‘메디컬수성과 함께 하는 With Me(美) in DAEGU’ 행사 개최
상태바
대구 수성구, ‘메디컬수성과 함께 하는 With Me(美) in DAEGU’ 행사 개최
  • 이동엽
  • 승인 2022.04.1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컬수성과 함께 하는 With Me(美) in DAEGU’행사(사진=수성구청 제공)
‘메디컬수성과 함께 하는 With Me(美) in DAEGU’ 행사 포스터 (사진=수성구청 제공)

[대구=동양뉴스] 이동엽 기자 =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오는 15일 일본인 관광객과 ‘메디컬수성과 함께 하는 With Me(美) in DAEGU’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K뷰티 전문가이자 메디컬수성 서포터즈인 카쿠 사오리와 함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활용해 K뷰티에 관심 있는 일본인 1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성구와 경산시의 대표 의료·뷰티제품으로 구성된 대구뷰티박스(5000엔)를 소개하면서 실시간으로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메인 진행자이자 자연미샵의 대표이기도 한 카쿠 사오리는 다년간 K뷰티전문가로 활동하며 쌓아온 뷰티정보와 피부 관리비법을 공개하는 등 일본인에게 꼭 맞는 뷰티 노하우를 소개한다. 각 제품들과 관련 있는 수성구의 뷰티 관광지도 소개하면서 제품의 온라인 구매가 향후 오프라인 대구 뷰티여행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최근 접종완료 해외입국자의 자가격리가 면제되고 국제선 항공편이 증가하는 등 관광업계에도 코로나19 엔데믹의 훈풍이 불고 있다”며 “수성구의 의료와 경산의 뷰티를 활용한 의료·뷰티 관광 상품의 개발로 K뷰티에 관심 있는 해외관광객을 적극 유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