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성주군별고을장학회, 중학생 예체능 프로그램 참가학생 모집
상태바
성주군별고을장학회, 중학생 예체능 프로그램 참가학생 모집
  • 이재룡
  • 승인 2022.04.18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주군
성주군별고을장학회는 관내 중학생의 건전한 문화생활을 선도하기 위해 예체능 프로그램에 참가할 중학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성주=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는 관내 중학생의 건전한 문화생활을 선도하기 위한 중학생 예체능 프로그램을 진행, 오는 29일까지 일러스트, 웹툰그리기, 드럼, K-POP댄스 프로그램에 참가할 관내 중학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학생 예체능 프로그램은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에서 운영하는 학력심화 프로그램인 별고을교육원 운영 사업 이외에 관내 청소년들이 문화, 예술, 스포츠 분야에서도 꿈과 끼를 발산하고 나아가 진로탐색 기회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 프로그램으로, 오는 5월 7일부터 11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관내 청소년문화의집(일러스트, 드럼), 성주군청(웹툰그리기, K-POP댄스)에서 진행된다.

청소년들의 수요조사를 통해 결정돤 일러스트, 웹툰그리기, 드럼, K-POP댄스 과목에서 흥미와 재미를 더욱 확장할 수 있도록 계명대학교 시민교육원과 관학협력을 통해 우수한 강사진을 초빙했고, 기초부터 심화단계의 세부 프로그램으로 상하반기 총 2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음악, 미술, 체육 분야에 관심 있는 성주군에 거주하는 중학생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성주군청 홈페이지에 기재된 링크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담당자(054-930-6102)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