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대구 남구, 앞산하늘다리와 앞산빨래터공원 준공
상태바
대구 남구, 앞산하늘다리와 앞산빨래터공원 준공
  • 조인경
  • 승인 2022.06.28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남구는 내달 1일 앞산빨래터공원에서 앞산하늘다리와 앞산빨래터공원 준공식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대구 남구)

[대구=동양뉴스] 조인경 기자 = 대구 남구는 내달 1일 앞산빨래터공원에서 앞산하늘다리와 앞산빨래터공원 준공식을 개최하고 시설들을 시민들에게 개방한다고 28일 밝혔다.

사랑의 오작교라고 불리는앞산 하늘다리는 앞산순환도로를 가로지르는 첫 경관교량으로 교량 중앙에는 하트 모양의 조형물이 설치돼 소중한 이들이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장소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앞산 하늘다리는 앞산 해넘이 전망대와 곧 개장할 도심형 캠핑장과 연결돼 앞산 일대를 하나의 관광단지로 잇는 매력적인 문화관광도시로서 대구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관광 명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앞산빨래터공원에는 관광객의 편의 증진을 위해 지하에는 공영주차장을 조성하고, 지상에는 벽천분수와 공연 무대가 딸린 2300㎡ 규모의 공원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로써 앞산해넘이전망대, 앞산 하늘다리와 함께 앞산테마공원의 중심지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앞산공원의 옛 이미지에서 벗어나 새로운 관광 인프라 조성으로 앞으로 앞산 일대가 도심 속의 힐링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