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7 17:17 (금)
김천시, '경북도 농업인 정보화 경진·전진대회' 우수한 성적 거둬
상태바
김천시, '경북도 농업인 정보화 경진·전진대회' 우수한 성적 거둬
  • 이재룡
  • 승인 2022.09.22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부터 꾸준히 3년 연속 수상
김천시는 지난 19~20일 개최된 경북도 농업인 정보화 경·전진대회 시상식에서 3개 부문 최우수상, 우수상을 수상했다.(사진=김천시 제공)

[김천=동양뉴스] 이재룡 기자 = 경북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19~20일 개최된 경북도 농업인 정보화 경·전진대회 시상식에서 3개 부문 최우수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정보화농업인연합회는 경진·전진대회를 개최해 농가 소득 증대 및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 농업·농촌 정보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한 농업인들을 대상으로 출품작을 선정·시상하고 특강, 시군별 우수 농산물 전시, 홍보 퍼포먼스 등 정보화시대를 선도하기 위한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시는 '매우 특별한 홍보 및 스토리텔링 분야'에 '그해손님'(김진희 대표)이 최우수상, '농업 경영·마케팅의 선도·창의적 활용 분야'에 '샤인뜰팜'(김민지 대표)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시군 농산물 홍보 퍼포먼스 경진에서 김천시정보화농업인 단체가 뛰어난 역량으로 우수상을 수상해 2020년부터 꾸준히 3년 연속 수상을 거머쥐며 김천시정보화농업인들의 경영 및 정보화 능력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했다.

김병수 김천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김천시정보화농업인연합회의 경·전진대회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농업인들이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정보화를 통해 새로운 역량을 발휘하고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