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7:26 (금)
충북청주FC, 2023 K리그2 홈 개막전
상태바
충북청주FC, 2023 K리그2 홈 개막전
  • 노승일
  • 승인 2023.02.2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4일, 청주종합경기장에서 힘찬 출발
충북청주FC K리그2 첫 홈 개막전 포스터 (사진= 충북청주FC 제공)
충북청주FC K리그2 첫 홈 개막전 포스터 (사진= 충북청주FC 제공)

[청주=동양뉴스] 노승일 기자 = 충북 청주 연고의 ‘충북청주FC’가 내달 4일 오후 1시 30분 청주종합경기장에서 김천상무FC를 상대로 K리그2 첫 홈 개막전을 치른다.

이날 경기장 밖에서는 개막전을 축하하는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고, 경기 후 다양한 경품추천도 준비돼 있다.

이범석 시장, 김영환 충북도지사 그리고 가수 샤이니 멤버 민호가 시축을 하며 개막을 알릴 예정이다.

관람을 희망하는 시민은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인 ‘티켓링크’ 또는 현장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충북청주FC는 창단 시즌을 기념해 ‘홈경기 초등학생이하 북·서측 자유석 무료 입장’ 정책을 펼쳐 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초대 사령탑은 최윤겸 감독이 맡았으며, 선수 32명, 코칭스태프 11명 등 43명의 선수단을 꾸렸다.

임명수 시 체육교육과장은 “시·도민 모두가 화합하고 소통하게 만드는 명문구단, 팬과 함께 호흡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흥행구단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충북청주FC는 지난 1월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창단식을 열고 청주 연고 최초 프로축구단의 출발을 알렸으며, ‘푸른 질주, 붉은 열정 This is Our Time’이라는 슬로건을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