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윤건영 충북교육감, 마약퇴치의 날 합동 캠페인 실시
상태바
윤건영 충북교육감, 마약퇴치의 날 합동 캠페인 실시
  • 오효진
  • 승인 2023.06.2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건영 교육감이 청주하이텍고 학생들과 함께 마약퇴치 캠페인을 하고 있다(사진=충북교육청 제공)
윤건영 충북교육감이 청주하이텍고 학생들과 함께 마약퇴치 캠페인을 하고 있다. (사진=충북교육청 제공)

[충북=동양뉴스] 오효진 기자 = 윤건영 충북교육감은 26일 마약퇴치의 날을 맞아 청주하이텍고등학교에서 교직원, 학생들과 함께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은 마약 폐해에 대한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단 한번의 마약으로도 모든 것을 잃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됐다.

캠페인에 동참한 한 학생은 “우리나라가 마약 안전지대인 줄 알았는데 청소년 마약 범죄가 많다고 하니 이런 자리를 자주해 모든 학생과 청소년들에게 위험성을 알려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윤건영 교육감은 “인터넷으로도 쉽게 마약을 구할 수 있고, 단 한 번의 호기심으로 꿈도 미래도 사라지고 평생 후회만 남을 수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약의 위험성에 대해 다시 한번 경각심을 갖고 예방할 수 있도록 홍보와 교육을 지속적으로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청주하이텍고등학교는 청소년 마약 예방교육의 일환으로 매달 보건소식지로 안내하고 있다. 다음 달 충북마약퇴치운동본부와 함께 1·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마약예방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