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서울시, 뷰티산업 유망기업 발굴…뷰티기업 경진대회 9월 개최
상태바
서울시, 뷰티산업 유망기업 발굴…뷰티기업 경진대회 9월 개최
  • 허지영
  • 승인 2023.07.26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울시 제공)
(사진=서울시 제공)

[서울=동양뉴스] 허지영 기자 = 서울시가 뷰티 분야의 혁신기술,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비즈니스 밋업 피칭대회'를 9월 23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비지니스 밋업 피칭대회는 우수한 아이디어와 제품을 보유한 유망기업을 선발해 뷰티분야 선도기업·대기업과의 협력 기회를 제공하고 사업화 자금을 지원한다.

화장품은 물론 뷰티 디바이스(기기), 뷰티 앱 등 뷰티테크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선정된 9개팀에는 총상금 2000만원이 지급되며 우수팀에게는 서울 시장상이 수여된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내달 25일까지 서울뷰티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뷰티분야(화장품,이·미용, 뷰티테크 등) 예비창업자, 3년 이내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뷰티위크 공식 홈페이지와 서울뷰티위크 운영사무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호재 시 경제일자리기획관은 "비즈니스 밋업 피칭대회는 뷰티산업을 이끌어갈 잠재력 있는 미래 스타기업을 발굴하는 자리이자 화장품뿐 아니라 이·미용, 뷰티테크 등 관련 분야의 혁신적인 트렌드가 집결하는 산업현장"이라며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협력하는 동반성장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