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호서대, ‘미디어아트 아이스쇼 지쇼(G-SHOW)’ 공식 홍보 영상 선정
상태바
호서대, ‘미디어아트 아이스쇼 지쇼(G-SHOW)’ 공식 홍보 영상 선정
  • 최남일
  • 승인 2023.08.0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동아리 FIBA, 각종 광고 공모전 휩쓸어
호서대 광고동아리 FIBA(사진=호서대 제공)

[아산=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호서대학교는 시각디자인 전공 광고동아리 FIBA 학생들이 제작한 영상이 ‘미디어아트 아이스쇼 지쇼(G-SHOW)’의 SNS 공식 홍보 영상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홍보 영상 콘텐츠 공모전에서 대상, 금상, 우수상을 수상한 호서대 광고동아리 FIBA는 1984년 창설 이후 많은 광고 공모전에서 대상 132회, 금상 98회, 은상 75회, 동상 53회 등의 수상을 휩쓸며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홍보 영상 제작에 참가한 서민영 학생(4학년)은 “광고 동아리 활동을 꾸준히 해오면서 배운게 많았고, 이번에 지쇼 홍보영상을 제작하면서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시각디자인전공 허준영 지도교수는 “MZ 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지쇼 홍보 영상 제작에 즐거운 결과물로 연결되어 아이스쇼를 알리는 뜻깊은 작업이었다"며 "학생들에게는 실제 촬영, 편집, 녹음 제작한 영상물이 온에어 되는 경력을 쌓을 수 있었고 지쇼(G-SHOW)측은 양질의 컨텐츠를 얻게 되어 서로가 윈윈하는 프로젝트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미디어아트 아이스쇼 지쇼(G-SHOW)’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레거시 사업 성공 모델로 평가받았으며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6일까지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앵콜 공연을 성황리에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