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iH, 따뜻한 한끼로 이웃사랑 나눔 전개
상태바
iH, 따뜻한 한끼로 이웃사랑 나눔 전개
  • 김상섭
  • 승인 2023.08.0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병이어밥집-작은이들무료급식소, 기부금 후원 및 배식 봉사
작은이들무료급식소에서 iH 직원들이 배식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사진= 인천도시공사 제공)
작은이들무료급식소에서 iH 직원들이 배식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사진= 인천도시공사 제공)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iH(인천도시공사)는 따뜻한 한 끼로 이웃에게 사랑 나눔활동을 전개했다.

9일 iH(사장 조동암)는 오병이어밥집(미추홀구)과 작은이들무료급식소(동구)에서 지난 8일 저소득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한 끼를 나누는 배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iH는 지난 2009년 오병이어밥집을 시작으로 매년 정기배식봉사 진행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후원금을 전달해 독거노인과 노숙자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다.

특히, 지난 4월에는 노숙인·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대상 무료급식소 ‘사랑의 빨간밥차’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하는 봉사활동도 진행한 바 있다.

이 밖에도 매월 영구임대주택 입주민 60세대에게 가족 봉사단이 직접 만든 반찬을 배달하거나, 나눔 냉장고 사업을 통해 라면 등의 식품을 배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조동암 사장은 “소외계층에 따뜻한 한 끼를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으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직원들과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