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서울시, 슈퍼서울위크 추석 특별전…소상공인 제품 최대 20% 할인
상태바
서울시, 슈퍼서울위크 추석 특별전…소상공인 제품 최대 20% 할인
  • 허지영
  • 승인 2023.09.0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서울위크 한가위특별전(사진=서울시 제공)
슈퍼서울위크 한가위특별전(사진=서울시 제공)

[서울=동양뉴스] 허지영 기자 = 서울시가 추석을 앞두고 소상공인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별전을 가진다.

서울시는 오는 11~22일 11번가·G마켓·옥션·롯데온 등 온라인 쇼핑 플랫폼 4곳에서 '슈퍼서울위크 한가위특별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지난 7월 여름휴가특별전에 이은 2번째 행사로 건강식품, 가전, 생활용품, 뷰티 등 약 1만 3000여 서울시 소상공인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행사기간 동안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슈퍼서울위크'를 입력하면 각 온라인플랫폼 페이지로 이동 가능할 수 있다.

특별전과 별도로 시는 오픈마켓 티몬 내 라이브커머스 상설관 '서울온에어'를 개설해 서울시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소상공인이 유통의 대세로 부상한 라이브커머스를 경험하고 이를 통해 매출을 창출할 수 있도록 20% 할인쿠폰을 지원한다.

오는 12월에는 그간 디지털 역량강화와 입점을 지원한 소상공인 제품을 대상으로 연말맞이 온라인 특별기획전도 개최할 예정이다. 

최선혜 시 소상공인담당관은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시장 진출을 위한 기초부터 실제 쇼핑몰 입점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이들의 안정적 운영과 실질적 매출 증대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