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순천시민과 함께해요 양성평등 행사 ‘성료’
상태바
순천시민과 함께해요 양성평등 행사 ‘성료’
  • 강종모
  • 승인 2023.09.2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지난 19일 ‘순천시민과 함께해요, 양성평등’ 행사가 여성단체 회원 등 시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16개 여성단체가 참여한 가운데 양성평등, 성폭력 예방, 탄소중립, 대자보, 환경 지키기 등의 주제를 가지고 각 단체의 특색을 담은 다양한 장기와 함께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즐기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행사 전 전남여성단체협의회 최두례 회장의 GAT(우수농산물 관리) 교육을 시작으로 본행사에서는 유공자 표창, 여성단체의 활동 영상과 함께 양성평등 및 공공자원화시설 등 주요 시정 현안을 담은 깜짝 이벤트가 진행됐다.

임정심 순천시여성단체총연합회장은 “지금까지 16개 여성단체가 보이는 행사보다 몸소 실천하는 열정적인 봉사단체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준 것처럼 앞으로도 순천시를 위해 적극 협조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여기 계시는 품격 높은 시민 여러분들이 도시의 미래를 설계하고 시정을 이끄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걸 유감없이 보여줬다”며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조명임 순천시 여성정책팀장은 “우리 순천시에서 펼쳐진 양성평등 행사는 양성평등, 성폭력 예방, 탄소중립, 대자보, 환경 지키기 등의 주제를 가지고 16개 여성단체와 함께 공감대를 나누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