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남서울대, 인도 국민 가수 초청 콘서트 개최
상태바
남서울대, 인도 국민 가수 초청 콘서트 개최
  • 최남일
  • 승인 2023.10.30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도와 문화교류 일환
(사진=남서울대 제공)
(사진=남서울대 제공)

[천안=동양뉴스] 최남일 기자 = 남서울대학교는 인도와의 문화교류 일환으로 인도 국민 여가수 Taarika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남서울대는 올해 양국 수교 50주년이 되는 의미 있는 해로 이를 기념하기 위해 라이브 콘서트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했다.

남서울대는 인도의 국민 여가수라 불리는 Taarika의 성공적인 라이브 콘서트 개최를 위해 성암문화체육관 및 남서울대 연수시설을 편히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왔다.

해당 행사를 즐기기 위해 한국에 거주하는 인도인 및 한국을 방문한 많은 인도인들이 남서울대를 찾았다.

남서울대 대외국제교류처 이상빈 처장은 “세계가 문화로 하나 되고 있으며 특히 인도의 독특한 음악은 인도인 뿐만 아니라 한국인들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수교 50주년 문화행사를 통해 양국이 더욱 많이 교류하고 우정을 쌓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서울대는 1700여명의 외국인 유학생이 유학하고 있으며 석사과정 중 VRAR응용콘텐츠학과는 100% 온라인으로 해외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한국어 교육은 한국어 온라인 교육 전문 업체인 케이드림비전과 협업 체계를 구축해 100% 인터넷 1대1 맞춤 강의가 가능하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