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인천 부평구, 2024년 봄편 공감글판 문안 선정
상태바
인천 부평구, 2024년 봄편 공감글판 문안 선정
  • 김상섭
  • 승인 2024.01.2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 ‘안녕하세요/저는 ‘봄’입니다/이제 저와 함께 걸어가요’ 등 5편
스마트시티 부평구 이미지.(사진= 부평구청 홈페이지 캡처)
스마트시티 부평구 이미지.(사진= 부평구청 홈페이지 캡처)

[인천=동양뉴스] 김상섭 기자 = 인천 부평구(청장 차준택)가 2024년 봄편 공감글판 문안을 선정, 부평구 누리집에 게시했다.

26일 부평구는 ‘부평구 공감글판 봄편’ 최우수작으로 김아름씨의 ‘안녕하세요/저는 ‘봄’입니다/이제 저와 함께 걸어가요’ 등 당선작 5편을 누리집에 게시했다고 밝혔다.

구는 앞서 지난 16일 청사에서 ‘2024년 봄편 공감글판선정단’ 회의를 갖고 총 570편의 문안을 대상으로 선정심사를 개최한 바 있다.

이날 회의결과 최우수작과 함께 우수 두 편, 장 려 두 편 등 모두 5편의 문안을 선정했다.

우수에는 장윤실의 ‘봄/한 글자로 날 움직이는 건/너밖에 없을 거야’, 김철민의 인용문안 ‘내를 건너서 숲으로/고개를 넘어서 마을로/나의 길은/언제나 새로운 길/(윤동주 ‘새로운 길’)’ 등이 뽑혔다.

장려에는 김성훈씨의 ‘넌 핑크 꽃을 숨겼니?/난 노랑 꽃을 숨겼어/같이 땅으로 올라가 보자!’, 남우숙씨의 ‘햇빛의 따스한 응원에/새싹은 세상을 들어 올린다’ 등이 선정됐다.

선정된 문안은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부평구 청사 출입구를 비롯한 총 16곳에 현수막으로 게시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올해도 공감글판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추운 겨울을 지나 따뜻한 봄이 오듯이 당선된 문안이 구민들 마음과 몸을 따뜻하게 녹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부평구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구청 홍보담당관(509-392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