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거창·산청·함양·합천군의원, 김태호 국회의원 지지 선언 잇따라
상태바
거창·산청·함양·합천군의원, 김태호 국회의원 지지 선언 잇따라
  • 김상우
  • 승인 2024.02.0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국민의힘 거창군의회, 산청군의회, 함양군의회, 합천군의회 군의원들이 당 경선을 앞두고 김태호 국회의원 지지를 선언했다.

(사진=김태호 국회의원 사무실)
(사진=거창군의회 제공)

먼저 지난달 25일 거창군의회 이홍희 의장을 비롯한 국민의힘 소속 의원 8명 전원은 “지역 발전을 위해 많은 정부 예산을 가져왔고, 또 지역을 꿋꿋이 지키면서 고향에 힘 있는 변화를 만들어 낼 김태호 국회의원만이 국민의힘 적임자”라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사진=산청군 의회)
(사진=산청군의회 제공)

이어 26일 산청군의회에서는 정명순 의장을 비롯한 국민의힘 의원 8명 전원과 안천원 무소속 의원이 참여한 가운데, “열악한 지방 재정과 인구소멸 위기를 극복하여 더 잘 사는 지역, 살고 싶은 지역을 만들 수 있는 힘을 보여줄 수 있는 김태호 의원이 당선되어야 원활한 예산확보와 사업추진이 가능하다”면서 “김 의원이 국민의힘 후보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하며, 한마음 한뜻으로 지지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사진=함양군 의회)
(사진=함양군의회 제공)

또 함양군의회도 26일 박용운 의장을 비롯한 국민의힘 의원 9명 전원이 의회 앞에서 지지선언을 했다. 이들은 “김태호 의원은 지난 4년간 지역의 큰 변화를 위한 대규모 공모사업 지원과 우리 지역을 통과하는 달빛철도 건설 특별법 제정 등 지역 발전을 위한 변화에 큰 기여를 했다”면서 “4선 국회의원은 중앙무대에서 더 큰 정치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진=합천군 의회)
(사진=합천군의회 제공)

29일 합천군의회 조삼술 의장과 성종태, 이태련, 신명기, 정봉훈, 박안나, 이종철, 김문숙 의원 일동은 합천군의회 정문에서 “김태호 의원이 우리 지역발전을 위해 경륜과 정치적 역량을 갖춘 지도라로서 합천군의 획기적인 발전을 이끌 적임자라고 확신한다”며 릴레이 지지선언을 이어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