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신성범, 국민의힘 공천 신청 완료…‘군민 섬기는 정치’
상태바
신성범, 국민의힘 공천 신청 완료…‘군민 섬기는 정치’
  • 김상우
  • 승인 2024.02.0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동양뉴스] 김상우 기자 =국민의힘 신성범 전 의원이 1일 산청·함양·거창·합천 지역구에 공천 신청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신 예비후보는 공천신청서를 접수하며 “위기의 우리지역 새정치 질서, 새정치 대표자가 필요하다”며 “군민을 두렵게 생각하고 작은 소리도 크게 듣겠으며, 반듯한 나라를 만드는 신성범이 되겠다”고 밝혔다.

(사진=신성범 사무실 제공)
(사진=신성범 사무실 제공)

이어 “선거 때마다 동네 민심이 많이 갈라졌다. 이런 갈등과 분열의 피해자는 군민”이라며 “어느 정당 누구를 지지하든 포용과 화합으로 이끌며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금요일 오후 지역구에 내려와서 군민들을 만나고 월요일 아침 국회로 가는 ‘금귀월래’를 생활화 하겠다”면서 “1년에 1번씩 주민등록지 주소를 옮겨서 산청·함양·거창·합천 4개 군에서 군민으로 함께 생활하고, 정성으로 섬기겠다”고 말했다.

신 전 의원은 예비등록 이후 출근길 인사와 시장·상가 등에서 지역민들을 만나며 서민들의 어려운 살림살이를 듣고 있다. 지지자들은 “민생경제의 어려움을 모르고 자신만 살기 위한 퇴행적인 정치를 이제 지역에서 극복해야 한다”며 신 예비후보에게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편 신 예비후보는 거창고와 서울대 인류학과를 졸업하고 KBS 모스크바 특파원·지국장, 18·19대 국회의원,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 간사, 새누리당 제1사무부총장 등을 역임했다. MBC·YTN·MBN·KBS·TV조선 등 방송 패널로 출연하면서 합리적인 논평으로 입지를 굳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