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7:49 (월)
전남개발公, 여수 죽림1지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상생활동 실시
상태바
전남개발公, 여수 죽림1지구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상생활동 실시
  • 강종모
  • 승인 2024.02.06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림1지구 주변 시가지 환경정화 및 안전점검 활동 실시
(사진=전남개발공사 제공)
(사진=전남개발공사 제공)

[전남=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개발공사(사장 장충모)는 6일 여수 죽림1지구 사업장 관계자와 지역주민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설 명절을 맞아 사업장 주변 시가지환경정화 및 안전점검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이해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에게 깨끗하고 안전한 여수 죽림1지구의 성공적인 조성에 대한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추진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지역주민과 함께 여수 죽림1지구 주변을 중심으로 쓰레기 줍기 및 스티로폼 등을 수거하고, 방치된 폐기물 및 각종 불법광고물을 수거했으며, 사업지구 주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가 시설 등 안전 상태를 점검하고, 사업추진에 대한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사진=전남개발공사 제공)
(사진=전남개발공사 제공)

전남개발공사는 이밖에도 여수 죽림1지구 인근 복지시설 위문, 지역 행사 지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장충모 전남개발공사 사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깨끗하고 안전한 여수 죽림1지구 만들기에 참여해 주신 지역주민 분들께 감사에 말씀을 드리며, 또한 사업 관계자들에게는 앞으로도 주민의견을 적극 청취해 쾌적하고 안전한 살기 좋은 여수 죽림1지구 조성을 위해 적극 힘써달라”고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