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02 (토)
전남 순천시, 관광박람회를 통한 순천만국가정원 개막 홍보 펼쳐
상태바
전남 순천시, 관광박람회를 통한 순천만국가정원 개막 홍보 펼쳐
  • 강종모
  • 승인 2024.03.2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천시 제공)
(사진=순천시 제공)

[순천=동양뉴스]강종모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오는 31일까지 서울 서초구 양재aT센터에서 개최되는 2024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순천시 관광홍보관’을 운영하며 순천만국가정원 개막과 정원워케이션 프로그램 홍보활동을 펼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는 내나라여행박람회는 200여 기관이 참가하고 약 440개 부스로 운영된다.

순천시는 인근 지자체와 함께 서울·수도권 경기 지역 여행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특히 단순 관광정보 제공에서 벗어나 셔플보드 게임, 국가정원&정원워케이션 오픈기념 SNS 응원댓글 이벤트 등 다양하고 재밌는 마케팅으로 순천만국가정원 개막과 정원워케이션, 순천의 도심 봄 여행을 집중 홍보한다.

양효정 순천시 관광과장은 “다음달 1일에 개장하는 순천만국가정원과 정원워케이션 등 이용자 유치를 위해 이번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하게 됐다”며 “서울과 수도권 관광객들이 정원의 도시 순천으로 여행 와서 봄을 한껏 느끼고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기정 순천시 문화관광국장은 “새로운 문화 콘텐츠의 옷을 입혀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K-디즈니 순천의 체험장으로 변신할 순천만국가정원은 다음달 1일부터 본격 관람객을 맞이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